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 소셜라우더 건의사항 관련 답변 드립니다 :)

조회 444 | 등록일 2022-09-08

소셜라우더 건의사항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소셜라우더 운영진입니다.

 

저희 소셜라우더에서 열심히 활동해주시고, 이끌어주시는 인플루언서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아직 오픈 초기인지라 부족한 부분이 많아 개발부분이나 시스템 운영 부분에 있어 부족한 점이 많아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이 꽤나 많으신 것 같아 일일히 답변 드리기 보다, 이렇게 공지로 말씀드리는 편이 좋을 것 같아 글을 올립니다.

 

 

1. 캠페인 업로드 기간 관련

-> 캠페인 업로드드는 작품에 따라 광고주측 요청에 따른 일정이므로, 항상 상이하게 진행될 수 밖에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긴급 캠페인의 경우 빠른 기간이 짧을 수 있으니 신청시 꼼꼼히 살펴보시고 신청 부탁드립니다.)

 

2. 가이드라인 관련

-> 

가이드라인 퀄리티 부분은은 광고주 쪽에서 요청하시는 조건만 전달 드리고 있기 때문에, 전달드리는 가이드라인 선에서 인플루언서분들의 스타일에 맞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무엇보다 인플루언서님들 마다 글 작성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최소한의 가이드 (주요 포인트, 키워드) 정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만 간혹 광고주쪽에서 컨텐츠 작성시 필요한 내용이 많을 시에는 더 많은 내용을 전달드릴 때가 있습니다.

 

보도자료와 긴 내용의 가이드라인(글,사진 등)을 전달드리면 그대로 복사하여 올리는 분들이 많고, 블로거 분들에게 치명적인 중복 이미지로 적용되기 때문에 주요 포인트만 전달 드리는 방안으로 선택하였으나, 자료가 부실하다고 말씀 주시는 부분은 적극 수렴하여, 이후 광고주 쪽에서 최소한의 보도자료 확보하여 전달 드리는 방안으로 준비해보겠습니다.

 

 

3. 포인트관련

-> 포인트 지급 등 오류 문제는 내부에서도 점차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신규 스타트업 업체이다 보니 내부 인원이 많이 부족하여 시스템상 놓치는 부분이 많습니다. 이 부분 조금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4. 문의사항 게시판 관리

-> 위 말씀 드린 내용과 같은 내용입니다. 피드백에 대한 문제는 조금 더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채널 개설예정)

 

 

5. 홈페이지 개선

-> 지속적으로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구축에 신경 쓰고 있습니다. 불편함 느끼지 않으시도록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완벽해진 소셜라우더로 완성시키겠습니다.

 

 

6. 포인트 입금 관련 안내

-> 소셜라우더 포인트 출금은 한달 기준으로 매달 5일~ 10일 사이에 입금 처리 됩니다. 

공지사항에 자세히 적어두었으니 꼭 한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소셜라우더를 이용하시면서 저희가 신경 쓰지 못한 다양한 문제점들을 지적해주시고 체크해주시는 분들께 또 한번 감사드립니다.

 조금씩 발전하여 더 멋진 소셜라우더가 될 수 있도록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