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관련 SNS계정연결 부분에 관한 답변입니다
계정연결이 잘 안된다면 여러가지원인이 있습니다.
1단계 : 인스타그램 계정연결을 위한 프로패셔널 계정전환을 먼저 하고 페북 페이지를 연결해주세요
https://sociallouder.notion.site/f483299b15a04be0977a92444956925f
2단계 : 그럼에도 연결이 잘 안될때는 아래 영상을 따라해 보세요
[ 인스타그램 sns계정연결이 잘 안될때 참고영상 ]
▪️ 인스타그램 아이디 비번, 페이스북 아이디 비번을 미리 확인해주세요
출금 신청 했는데 [ 출금 보류 ] 메시지 알림톡 받으셨나요?
출금이 보류되는 대부분의 요인은 주민번호 또는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된 경우입니다.
[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 에서 포인트/출금내역보기 > 출금 신청정보 ] 에서 관련 정보를 다시 업데이트 해 주시면 출금이 자동으로 재신청 됩니다.
▪️ PC에서 출금 신청할 경우
[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 > 포인트 내역 ]에 접속하여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 포인트 출금하기 ] 버튼을 클릭하여 출금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 모바일에서 출금 신청할 경우
좌측상단 [ = 메뉴 ] 버튼 > 상단에 위치한 [ 포인트 내역 ] 클릭 > [ 포인트 출금하기 ] 클릭하여 출금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포인트 출금은
▪️ 본인 계좌로만 출금됩니다.
▪️ 주민번호 기입은 필수사항이며, 포인트 출금은 소득으로 간주되어 세금신고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 실제 입금 금액은 3.3% 세금을 제외한 금액이 입금됩니다.
▪️ 최소 20,000포인트 이상 부터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유효기간은 따로 없습니다.
▪️ 입금예정일은 출금신청한 달을 기준으로 익월 5~15일에 입금됩니다.
▪️ 간혹 출금보류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민번호, 계좌번호 오류인 경우입니다.
결제관리에서 출금보류건을 찾아 출금 정보를 [업데이트하기] 해주세요. 자동으로 출금신청이 재 접수되어 입금이 진행됩니다.
포인트는 정해진 기준으로 매월 일괄 지급됩니다. ( 출금신청한 달을 기준으로 익월 5~15일 사이 입금예정 )
간혹 출금 보류로 포인트 지급을 못 받은 경우가 있습니다.
▪️ 환급/지급/입금 문의의 90% 이상이 [주민번호 또는 계좌번호 입력 오류]로 인한 [포인트 출금보류건] 입니다.
▪️ [ 마이페이지 > 결제 관리 > 출금 내역 ] 에서 출금보류 건을 찾아 [ 업데이트하기 ] 버튼을 눌러 잘못된 정보를 수정해주세요. 재업로드 하면 정상적으로 출금신청이 재접수 됩니다.
▪️ 재접수된 신청건은 순차적으로 담당자가 확인 후에 입금 될 예정이며, 최대한 빠르게 입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출금시 주민번호 기입은 필수 사항이며 , 3.3% 소득 신고를 위한 목적으로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시 ‘이미 존재하는 이메일 주소’ 라고 표시되는 경우, 기존에 동일한 정보로 가입된 이력이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
회원가입 정보를 잊으신 경우,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를 통해 계정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방법안내 :
1. 소셜라우더 사이트 오른쪽 상단 [ 로그인 ] 클릭
2.목적에 따라 [ 아이디 찾기 ] 혹은 [ 비밀번호 찾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