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문화컨텐츠 SNS 체험단 소셜라우더

고객센터

Q
[사이트 이용] SNS 계정 연결 해제가 안 될 때
A

SNS 계정 연결 해제 후 재연결이 필요한 경우는  

1. 인스타그램 계정 연결 갱신이 필요한 경우 ( 60일 마다 )

2. 계정을 잘못 연결하거나, 계정 변경을 원하는 경우입니다.

 

[ 마이페이지 -> SNS 계정 연결 ->연결해제 ]를 클릭하고 SNS 계정 연결을 다시 진행하면 됩니다.

SNS 계정 연결 해제 후 재연결  아래 영상 참고해 주세요.

https://youtu.be/dsQgSOCyaDU?si=NB3d4x4BFtRWSApz


SNS 계정 연결 해제가 안 되는 경우는 

1. 캠페인 리뷰어 신청한 경우

2. 캠페인 리뷰어 선정되어 리뷰를 등록한 경우

 

해결 방안 : 

1-1. 캠페인 리뷰어 신청한 경우는 선정되기 전으로 리뷰어 신청 취소를 한 후, SNS 연결 해제 후 재연결하면 됩니다.

캠페인 신청취소.jpg

 

2-1. 캠페인 리뷰어 선정되고 리뷰가 등록된 경우는 캠페인이 마무리 되기 전까지는 해제가 불가합니다.

   캠페인 마무리 시점은 리뷰 등록 마감일 기준으로 7일후 SNS 계정 연결 해제가 가능합니다.

 

KakaoTalk_20241029_145810872.png

 

 

 

 
 
 
 
 
Q
[사이트 이용] [인스타그램 계정 관련] 메타 정책에 따라 계정 연결은 60일 마다 갱신해야 합니다.
A

SNS 채널 중 인스타그램에만, 인플루언서 회원님들께서는 60일마다 계정을 재연결 해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 계정 다시 연결하기 ] 팝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는 META측 보안상의 필수 요청 사항입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연결한 인플루언서 회원분들 중 토큰 만료일이 5일 남은 경우, 아래와 같은 팝업이 생성됩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번거로우시더라도 꼭 재연결해 주시면서 원활한 계정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계정 재연결 방법은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https://youtu.be/dsQgSOCyaDU?si=qQnwfLHLxcPQZig5

 ( SNS 계정 연결 해지 후 계정 재연결 ) 

 

 

스크린샷 2024-10-15 151757.png

 

 

Q
[리뷰어 신청] 유튜브 SNS 계정 연결에 오류가 날때
A

유튜브 관련 SNS 계정 연결 부분에 관한 답변입니다.
 

유튜브 SNS 계정 연결에 오류가 나는 경우 브라우저 연결을 네이버 앱이 아닌 구글, 크롬, 엣지, 사파리와 같은 브라우저로 접속해 주세요.

아래에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모바일 접속시 특히 유의해 주세요.)

https://youtu.be/4AH0YZZQ6OI

* 액세스 할 항목을 모두 선택해 주세요!

Q
[리뷰어 신청] 인스타그램 SNS 계정 연결이 안 될 때 해결 방법!
A

  

 

인스타그램 관련 SNS 계정 연결 부분에 관한 답변입니다.
계정 연결이 잘 안된다면 여러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1단계 : 인스타그램 계정 연결을 위한 프로패셔널 계정 전환을 먼저 하고, 페이스북 페이지를 연결해 주세요.

https://sociallouder.notion.site/f483299b15a04be0977a92444956925f

 

 

2단계 : 그럼에도 연결이 잘 안될 때는 아래 영상을 따라 해 보세요 [ 90%의 연결 오류는 01:44~ 영상 부분을 참고하시면 설정 오류가 해결됩니다. ] 

https://youtu.be/9bqPZyCTTHA

[ 인스타그램 SNS 계정 연결이 잘 안될 때 참고 영상 ]


3단계 : 영상 보고도 1개씩 선택을 잘했는데 연결이 안 될 때 확인해야 할 것은 정확한 계정 선택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선택 1개를 잘못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서 계정 찾는 방법을 이미지로 아래 첨부하였습니다.

아래 이미지 순서를 보시고 페이지 선택을 잘 해주시면 계정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
 ( 자신에 페이지의 비슷한 이름/ 계정으로 인해 선택이 헷갈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 인스타그램 계정, 페이스북 계정, 페이스북 페이지 이름을 꼭 미리 확인해 주세요.

 

 

1.jpg

 

2.jpg

 

3.jpg

 

4.jpg

 

5.jpg

 

 

Q
[기타] 출금신청 보류/ 출금 보류/ 입금 지연 되었을 때
A

출금 신청 했는데 [ 출금 보류 ] 메시지 알림톡 받으셨나요?

 

출금이 보류되는 대부분의 요인은 주민번호 또는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된 경우입니다.

 

[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 에서 포인트/출금내역보기  > 출금 신청정보  ] 에서 관련 정보를 다시 업데이트 해 주시면 출금이 자동으로 재신청 됩니다.